본문 바로가기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정부지원 서민금융 우대 대출 상품입니다.

정부에서 만든 정책이지만 시티은행에서 신용등급이 낮고 저소득자 분들을 위해 운영하는 정책이기도 합니다.

국내 금융권에서 정부지원 새희망홀씨 대출을 대부분 운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은행마다 금리와 우대금리, 신청자격, 상환 조건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가장 좋은 대출을 제공하는 은행이 어디인지 확실하게 아시는 게 중요합니다.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의 특이점은 영업점 방문 상품과 인터넷 및 모바일 전용 상품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에 대한 사항을 하나하나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신청자격, 서류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신청 자격을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 만 19세 이상 직장인으로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 직장가입자 및 연소득 4,500만 원 이하 + 신용등급 6~10등급

 

위의 조건을 충족하는 분들에 한해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세부 조건을 보면 조금 더 타 은행에 비해 까다로운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현 직장 국민건강보험료 납부실적 6개월 이상

- 시티은행 또는 1 금융권 입출금 계좌 보유

 

타 은행에 비해 조금 까다로운 조건인 건 맞지만 본인의 주거래은행이 시티은행이시라면 충분히 이용해볼 만한 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위의 조건을 모두 충족시켜도 신청자가 재직 중인 곳이 개인 기업이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법인 기업일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법인기업 중에서도 시티은행에서 승인한 적격업체 재직 중인 분만 신청 가능합니다.

 

영업점 방문 신청하시는 분은 개인사업자도 신청 가능하다는 것 알아두시고, 무서류 무방문 신청인 모바일 대출이나 인터넷 대출 시 조금 더 까다로운 추가 조건이 추가됩니다.

 

제출 서류는 영업점 방문과 인터넷 신청 시가 다릅니다.

인터넷 신청 시 본인 명의 휴대폰, 본인 명의 공인인증서, 이체 및 입금 확인 가능한 시티은행 또는 1 금융권 본인 명의 계좌,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조건과 서류를 확인하셨으면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한도, 조건, 금리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한도는 최저 300만 원부터 최고 3,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이 한도는 본인이 정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시티은행 내부 심사기준을 통해 대출 여부와 한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 이용 가능한 신용등급과 소득 안에서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최대치까지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타 대출이 존재한다면 그만큼 한도에서 차감된다는 사실 알아두시면 됩니다.

 

정부지원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상황은 최소 3년, 최대 5년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거치기간은 없기 때문에 대출 상환은 바로 진행된다는 사실을 알아두시면 됩니다.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최저 연 6%부터 시작합니다. 최대 10% 수준까지 설정될 수 있습니다. 본인 소득, 신용등급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된다는 사실을 알아두세요.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우대금리를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만 29세 이하 청년, 만 65세 이하 고령 추가 0.1% 금리인하, 나이스 서브프라임 신용등급 1~2등급 시 0.2% 추가 금리인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 금리 정리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 한도 총정리

신한은행 정부지원 새희망홀씨 대출 정리

우리은행 정부지원 새희망홀씨 대출 금리, 서류

국민은행 정부지원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자격, 우대금리

 

이렇게 시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조건, 금리, 한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본인이 필요에 의해 대출을 진행하시길 바라며 과소비를 위한 대출은 지양하시면 좋겠습니다. 대출은 결국 빚이라는 사실 기억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