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하나은행은 정부지원 서민금융상품인 새희망홀씨 대출을 취급합니다.

정부에서 제공하는 서민금융 상품이다 보니 조금 더 완화된 조건으로 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무보증, 부담보 신용대출로 연소득 3천5백만 원 이하인 분들에게 최대 3천만 원과 최장 5년의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 바로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입니다.

 

그렇다면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고,  정부지원 서민금융을 이용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ww.kebhana.com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상세페이지 이동)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은 근로소득자, 사업 소득자 연금수급자를 위한 무보증, 무담보, 신용대출로 최대 3천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격요건이 맞아야만 이용 가능합니다. 하나하나 짚어서 이야기해 볼 테니 집중하시면 되겠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신청자격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은 대출 신청일 기준 1개월 이상 근로소득, 사업소득, 연금소득이 있는 사람입니다.

직장이 없는 분들은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직장과 소득을 증명하실 수 있는 분에 한해 이용 가능한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입니다.

신용등급 상관없이 연소득 3,500만 원 이하 혹은 신용등급이 6등급~10등급 사이의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인 분들이 신청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한도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 원까지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3,000만 원까지 최대치로 대출을 받지는 못합니다.

은행 내부 심사 기준과 소득이 높고 신용등급이 좋은 사람일수록 3,000만 원에 가까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10등급이고 연소득 2,400만 원 이하인 경우에는 정부지원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울 확률이 높습니다.

본인의 조건이 이에 해당한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하나은행을 방문하시거나 하나 희망금융플라자 콜센터에 전화하셔서 확인하시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금리, 우대 금리, 대출 기간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금리는 기준일자에 따라 변화합니다. 하지만 크게 변화하는 건 아니기 때문에 그 날 기준 금리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우대 금리는 다양하게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계좌 급여 이체 신청 시 0.3%, 청약 이체 시 0.2%, 제휴카드 및 자동이체, 적금 납입, 1Q 뱅킹 이체 시 각각 0.1%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3자녀 이상, 만 29세 이하 청년, 만 65세 이상 고령, 장애우, 금융교육 이수자는 각 0.1%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총 1.0%까지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으니 주거래은행이 하나은행인 분들은 이 정보를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신청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하나은행 영업점 방문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어떤 방법을 선택하시던지 이득과 손해가 없으니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 금리, 대출 기간, 우대금리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은 본인이 꼭 필요할 때만 이용하시길 바라고, 이 돈을 사치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