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및 자격, 금리, 한도,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및 자격, 금리, 한도,를 이해하게 될 겁니다.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및 자격, 금리, 한도, 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IBK 기업은행은 서민의 주거 안정을 위해 정부가 운영하는 월 임대 대출과 기업 은행이 자체 운영하는 월 임대 대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IBK 월세자금 대출 유형, 신청 자격, 대출 한도 및 기간, 대출 금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IBK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IBK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은 서울 보증 보험의 개인 금융 신용 보증 보험과 월세로 생활하는 임차인을 위한 담보로 대출 계약을 체결하고 월세를 자동 이체 방식으로 임대인의 계좌에 예치하는 월세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IBK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자격



IBK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은 만 19 세 이상이고 서울 보증 보험의 보험 가입이 가능한 분이 IBK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한도 및 기간



IBK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한도는 임대 계약 상 임대 보증금의 80 % 이내이며 최대 5 천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임대 만료일까지이며 2 년 이내입니다. 

단, 임대 계약을 연장하면 최대 10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IBK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금리



IBK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이율은 최소 4.14 % 에서 최대 4.60 %로 설정되어 있으며, 신청자의 신용 등급, 연소득,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IBK 기업은행 청년 전월세 대출

IBK 기업은행 청년 전월세 대출은 정부가 지원하는 월 임대료로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전월세에 저리로 임대료를 제공합니다.

 
IBK 기업은행 청년 전월세 대출 자격은 대출 신청일 현재 주택을 소유하지 않은 34 세 이하 세대주에게 적용됩니다.

IBK 기업은행 청년 전월세 대출 한도 및 기간


 
IBK 기업은행 청년 전월세 대출은 전월세는 최대 7 천만 원, 월세는 월 50 만원, 2 년간 총 1200 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이자 만 8 년 지급하는 유예 기간을 부여한 후 3 년 또는 5 년 균등 할부로 상환합니다.

 

IBK 기업은행 청년 전월세 대출 금리



IBK 기업은행 청년 전월세 대출 이자율은 전세 자금은 연 2.78 %, 월세 자금은 연 2.60 %로 국토 교통부 고시 금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즉, 지원자의 신용 등급 및 상환 능력에 관계없이 모든 지원자에게 동일한 이자율이 적용되나 위의 이자율은 지원 시점에 따라 약간 씩 다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IBK가 취급하는 월 임대료를 살펴보았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월별 대출이 어떤 것이 적합한 지 알고 신중하게 결정하십시오.

하나은행 월세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리

농협은행 월세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우리은행 월세자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신한은행 월세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정리

국민은행 월세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및 자격, 금리, 한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