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은행 월세대출

하나은행 월세대출 및 조건, 자격, 금리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하나은행 월세대출 및 조건, 자격, 금리를 알게 되실 겁니다.

하나은행 월세대출 및 조건, 자격, 금리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하나 은행은 서민의 주거 안정을 위한 월 임대부터 군 간부들의 주거 안보를 위한 월 임대까지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나 은행 월간 대출의 종류와 적용 조건, 대출 조건, 대출 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은행 청년 월세대출

하나 은행 청년 월세론은 청년들의 주거비 절감을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청년층 맞춤형 월 임대 상품입니다.


하나 은행 청년 월세 대출 신청 자격은 19 ~ 34 세 무주택자에게 적용됩니다. 

단, 대출 대상 주택의 월세 보증금이 1 억 원 미만이고 월세가 70 만원 미만인 경우 가능합니다. 또한 부부의 연소득을 합산하여 7,000 만원 이하로 합니다.



하나 은행 청년 월세 대출은 월 최대 50 만원, 2 년간 총 1,200 만원입니다. 

단, 하나 은행 청년 전세 론을 동시에 사용하면 한도액이 600 만원으로 줄어듭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13 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중 8 년은이자 만 지급하는 유예 기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 3 ~ 5 년은 상각으로 상환합니다.

 
하나 은행 청년 월간 대출의 대출 금리는 연 2.99 %로 신청자의 개인 신용 등급 및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되지 않고 모든 신청자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신청시기에 따라 국토 교통부가 고시하는 요금이 다른 경우에는 상기 요금보다 낮거나 약간 높을 수 있습니다.

 

하나 은행 군간부 월세 대출

하나 은행 장교의 월세 대출은 국방부 추천 장을 받은 군인으로 부동산 중개소를 통해 보증이 있는 월 임대 주택 임대차 계약을 체결 한 자에게 제공됩니다.

하나 은행 군 임원은 아파트, 연립 주택, 다세대 주택, 단독 주택, 주거용 오피스텔 등 월 임대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면허 건물 등의 임대 계약은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하나 은행 장교의 월세 대출 한도는 월세 지원액의 2 배 이내로 계산되며 월 약 10 만 ~ 200 만원 이내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계약 만기일 범위 내에서 최대 3 년이며, 리스 계약의 대출 기간과 대출 만기일, 국방부 추천서, 국방부와 동일해야 합니다.


하나 은행 군 임원 월세 대출 금리는 연 3.60 %로 기준 금리 변동 시 변경될 수 있으며 신청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하나 은행 월세론

하나 은행의 월세대출은 월세 예치금 계약에서 월세 1 회 계약까지 적용 가능한 월세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하나 은행 월세 대출 신청 자격은 월세 임대차 계약을 보증과 함께 체결 한 자로 신용 등급 및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신청 가능 여부를 결정합니다.


하나 은행의 월 임대료 한도는 잔여 임대 기간 동안 총 월 임대료 범위 내에서 최대 5,000 만원까지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리스 기간 내 최대 2 년 1 개월이며, 대출 만기일과 리스 만기일은 같은 날이어야 합니다.


하나 은행 월세 대출의 대출 이자율은 연 4.8 % ~ 5.175 %로 신청자의 신용 등급, 상환 능력, 연소득에 따라 차등 설정됩니다.


 
지금까지 하나 은행의 월별 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월간 대출을 신청할 자격이 없는 경우 신중하게 결정하기 전에 차선책이 무엇 인지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농협은행 월세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우리은행 월세자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신한은행 월세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정리

국민은행 월세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하나은행 월세대출 및 조건, 자격, 금리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