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은행 자동차 대출

국민은행 자동차 대출 및 자격, 한도, 금리, 종류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국민은행 자동차 대출 및 자격, 한도, 금리, 종류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자동차 대출 및 자격, 한도, 금리, 종류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1 금융 부문에서 자동차 대출도 처리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과거에는 제2 금융권 자본이 신차 대출과 중고차 대출을 취급했지만, 지금은 제1 금융 시스템 은행에서도 자동차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 은행의 자동차 대출 유형과 대출 한도, 대출 금리, 대출 금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신차 구매 자동차 대출

국민 은행의 대표적인 자동차 대출 중 하나 인 신차 구매 용 KB 매직 카론은 자본금 대비 유리한 이자율로 신차를 구매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상품입니다. 

또한 별도의 취급 수수료, 보험료, 루트 모기지 설정 부담이 없으며 KB 국민 카드로 결제 시 캐시백 혜택이 제공됩니다.

국민은행 신차 구매 자동차 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기간

국민 은행에서 신차 구입을 위한 신차 대출 신청 자격은 신차 구입자 중 만 19 세 이상이며 소득 증명이 있는 사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근로 소득자는 현재 직장에서 최소 6 개월 이상 근무해야 하며, 사업 소득자는 12 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사업을 해왔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국민 은행 신차 대출 한도액은 차량 판매 가격 중 보험료와 등록비를 제외한 차액 정액 이내입니다. 

서울 보증 보험의 보증 한도 내에서 최소 300 만원에서 최대 6000 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차량 구입 시 발생하는 부수적 비용은 포함되지 않으며, 25 세 미만은 차량 가격의 최대 80 % 까지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2 개월 이상부터 120 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이자만 지급하는 연기 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국민 은행 신차 대출 금리는 연평균 3.24 % 에서 최고 4.64 % 까지 적용됐습니다. 

이는 지원자의 신용 등급, 기존 부채, 연간 소득 및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계산됩니다..

 

국민 은행 중고차 구매용 자동차 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국민 은행 중고차 구매용 자동차 대출은 중고차 구매 희망자 및 자본금 할부금 부담자에게 적합한 중고차 대출입니다.

 

국민 은행은 중고차 구입을 목적으로 중고차 딜러와 계약을 체결 한 만 19 세 이상이며 신청 가능한 중고차 구입을 위해 중고차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득 증명. 신차 대출과 마찬가지로 근로 소득자는 현재 근무 기간이 6 개월 이상이어야 하며 사업 소득자는 최소 12 개월의 지속적인 사업 기간을 가져야 합니다.

 

국민 은행의 중고차 대출 한도는 중고차 판매 가격 중 더 적은 금액과 중고차 가격의 100 % 가치이며, 보증 한도 내에서 최소 300 만원에서 최대 4 천만 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울 보증 보험. 대출 기간은 12 ~ 60 개월로 설정할 수 있으며, 이자만 지급하는 유예 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국민 은행의 중고차 대출 금리는 연 최저 4.29 % 에서 최고 5.69 % 까지 적용됩니다. 

단, 지원자의 신용 등급, 연소득,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민 은행 할부 대환용 자동차 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국민 은행 할부 대환용 자동차 대출에는 기존 신차 할부 대환용 자동차 대출과 기존 중고차 할부 대환용 자동차 대출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즉, 타 금융 기관에서 받은 신차 할부 금융 또는 중고차 할부 금융 (지폐 제외)을 국민 은행 자동차 대출로 전환하여 할부 상환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할부 대출 신청 자격은 만 19 세 이상으로 국민 은행 자동차 대출을 이용하여 타 금융 기관의 신차 및 중고차 할부 대출을 신청하고자 하는 자 (제외 은행권), 소득 증명이 가능한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할부 대출 자동차 대출 한도는 기존 자동차 할부 금융 상환액과 서울 보증 보험 보증 한도 중 적은 금액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신차는 최대 6 천만 원, 중고차는 4 천만 원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신차의 경우 1 ~ 10 년, 중고차의 경우 1 ~ 5 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할부 대출 자동차 대출 금리는 신차 대출 연 3.24 ~ 4.64 %, 중고차 대출 연 4.29 % ~ 5.69 % 입니다. 

단, 지원자의 신용 등급, 연령, 상환 능력에 따라 이자율이 차등 적용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상황에 적합한 자동차 대출의 종류를 꼼꼼히 확인한 후 신중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기업은행 월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우리은행 월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하나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한도

우리은행 직장인 비대면 신용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정보

국민은행 자동차 대출 및 자격, 한도, 금리, 종류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