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국민 은행은 개인사업자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 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 은행 사업자 대출 유형, 신청 자격, 대출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 은행 사업자 가계 행복 대출

국민 은행 개인사업자 가계 행복 대출은 국민 은행 개인 사업주를 대상으로 자영업자의 가정생활 안정 기금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대출 상품입니다.


국민 은행 개인사업자 가계 행복 대출 사업자 등록증을 소지하고 현재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자영업자가 신청할 수 있는 행복 가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개인 사업자는 보증 없이 최대 1 억 원까지 신청할 수 있지만 최종 대출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 등급, 기존 부채, 연간 소득,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임시 상환의 경우 대출 기간을 최대 10 년에서 1 년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균등화의 경우 최소 1 년 이상, 최대 5 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개인 사업자의 행복 가계 대출 금리는 연간 최소 4.08 % 에서 최대 5.03 % 까지 적용되며, 신청자의 신용 등급 및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행복드림론

국민 은행 행복드림론은 자영업자와 프리랜서에게 소액 생활 안정 기금을 제공하는 자영업자 신용 대출 상품입니다.


국민은행 행복드림론 신청 자격은 사업자 등록증을 소지하고 사업자 등록증을 소지 한 자영업자 또는 프리랜서 소득자, 국세청 신고 연소득 200만 명 국민 은행 내부 평가 수준을 만족하는 자


 
국민은행 행복드림론 대출 한도는 최대 1 천만 원까지 적용 가능하며, 신청자의 신용 등급, 연소득, 상환 능력 등을 고려하여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 기간은 1 년부터 5 년까지 1 년 단위로 설정할 수 있으며 상환 방법은 원금과 이자를 동일하게 분할 상환합니다.


국민 은행 행복드림론 대출 금리는 연 6 % ~ 8 % 정도이지만 신청자의 신용 등급, 기존 부채, 연소득, 상환 능력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국민은행 개인택시 행복 대출

국민 은행 개인택시 행복 대출은 개인택시를 운영하는 개인택시 운전사의 생계 자금을 지원하는 개인택시 사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서울 보증 보험을 통해 비교적 낮은 이자율과 넉넉한 한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국민은행 개인택시 행복 대출은 개인택시 (폐업 및 폐업 제외)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보증 보험 보험을 발급할 수 있는 사람에게 적용됩니다. 

서울 보증 보험의 발급 조건은 개인택시 면허를 소지하고 개인택시 차량에 대한 근저당권 없는 사람에 한합니다.



국민 은행에서 개인택시 해피론 한도를 서울 보증 보험 보장 금액으로 최대 5 천만 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임시 상환 대출의 경우 대출 기간은 1 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기간 연장 시 최대 6 년까지 가능합니다. 

원금과 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한 경우 대출은 최소 1 년에서 최대 6 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이자만 지불하는 유예 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국민 은행 민영 택시 해피론의 이자율은 연평균 3.64 % 에서 최고 5.28 % 까지 적용되며, 신청자의 신용 등급과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국민 은행 민간 기업 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귀하의 상황에 맞는 개인 사업주에게 어떤 종류의 대출이 가능한 지주의 깊게 확인한 후 신중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국민은행 자동차 대출 종류, 자격, 조건, 한도

우리은행 월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SC제일은행 징검다리 론 대출 신청방법, 한도

국민은행 개인사업자 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를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