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제일은행 징검다리 론

 

SC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징검다리 론은 4개 서민금융상품 완제 또는 성실히 상환한 고객에 한해 NICE 신용등급이 1-5등급인 사람에 한해 제공되는 정부지원 신용대출입니다. 이 대출은 서민금융상품을 이용한 사람들이 조금 더 높고 좋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대출입니다.

SC 제일은행에서 제공하는 징검다리 론 대출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볼 예정입니다.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저와 같이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SC 제일은행 징검다리 론 신청자격 및 조건

 

SC제일은행 징검다리 론 신청 가능한 분은 2가지 조건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먼저 신청일 기준 4대 서민금융상품인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SC제일은행 바꿔드림 론 또는 햇살론, 미소금융을 성실히 완제하거나 2년 이상 상환한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게다가 신용 상위 100분의 80에 해당해야 하며 연체가 없는 사람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SC 제일은행 징검다리 론 신청 방법 및 서류

SC제일은행 징검다리 론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영업점 방문밖에 없습니다. 

아직까지 전산화 혹은 모바일화가 잘 진행되지 않아서 그런지 영업점 방문을 통해 징검다리 론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필요 서류는 총 3가지가 있습니다.

1. 실명 확인 증표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2. 재직/영업 증빙서류

- 급여소득자 : 건강보험 자격득실

- 자영업자 : 사업자등록증

- 자유직업자 : 재직증명서

위에 사진을 확인하시면 더욱 자세한 서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C 제일은행 징검다리 론 한도 및 금리

SC제일은행 징검다리 론은 최저 50만 원부터 최대 3,000만 원까지 10만 원 단위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물론 본인이 원하는 만큼 다 받을 수 있지는 않습니다. 개인 신용등급, 대출 유무, 은행 내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 가능한 금액이 달라집니다.

원리금 균등, 거치식 원리금 균등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차이는 1년 거치기간을 두느냐 아니냐입니다.

 

대출기간은 2년에서 5년까지 연단 위 설정이 가능합니다. 부담이 되지 않을 기간을 정하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이렇게 SC제일은행 징검다리 론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대출은 항상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급 시에 사용하게 될 대출이 나중에 부메랑으로 돌아올 큰 손해가 될 수도 있는 만큼 신중하게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시티은행 서민전용 대출 징검다리론 상품 정보

하나은행 정부지원 징검다리론 자격, 조건, 한도 정리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간단하게 알아보자

정부지원 신한은행 징검다리론 총정리

정부지원 서민대출 이런 상품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