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 대출

정부지원 서민금융을 알게 되신 분들이라면 BNK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그다음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직까지 1 금융권을 이용하기 어려운 분들이지만 새희망홀씨 대출에 조건이 애매할 때 이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BNK 부산은행에서 제공하는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최저금리 4,17%부터 빌릴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 대출 신청자격 및 조건

부산은행 사잇돌 중금리 대출을 이용하려면 자격 조건이 필요합니다. 총 3가지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근로소득자 : 재직기간 3개월 이상 연소득 15백만 원 이상

2. 사업소득자 : 사업영위기간 6개월 이상 및 연소득 10백만 원 이상

3. 연금소득자 : 연금을 1회 이상 수령 및 연소득 10백만 원 이상

 

 

대출 신청 방법 및 서류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 대출의 경우분들이라면 BNK 사잇돌 중금리 대출은 그다음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새희망홀씨 대출 등 4대 서민금융 상품이 존재하고, 이 금융 대출을 착실히 잘 갚은 분들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 중금리 사잇돌 대출입니다.

 

본인 확인서류는 2가지가 필요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렸던 급여소득자, 사업소득자, 연금소득자마다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다릅니다. 하지만 이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1. 본인 확인서류 혹은 신분증

2. 급여 및 재직을 증명할 서류

 

이렇게만 준비하시면 큰 문제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및 금리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 대출의 경우 최저 대출금리는 21년 3월 기준 4%대입니다. 하지만 신용등급과 우대금리에 따라 다르므로 5~6%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00만 원까지이지만 신용등급이 좋고 내부 심사를 통과하신 분에 한하므로 조금 보수적인 대출 금액을 생각하시는 게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부산은행 중금리 사잇돌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은 항상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급 시에 사용하게 될 대출이 나중에 부메랑으로 돌아올 큰 손해가 될 수도 있는 만큼 신중하게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