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및 한도, 자격, 조건, 금리에 대해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시면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및 한도, 자격, 조건, 금리를 알게 되실 것입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및 한도, 자격, 조건, 금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및 한도, 자격, 조건, 금리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직장인이라면 담보 없이 신용으로 만 빌릴 수 있습니다.

소득만 있다고 모두 직장인 신용 대출 요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소득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공증된 서류가 필요하며, 소득에 따라 대출 한도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원하는 금액을 모두 얻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우리 은행이 주 은행인 경우 우대 금리가 적용됩니다. 

주요 거래 요건은 급여를 회사로 이체하는 것이며, 회사는 통신비, 공과금 등 자동 이체를 3 회 이상 또는 아파트 관리비 자동 이체 및 우리 카드 신용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직장인을 위한 신용 대출의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이자율은 크레디트 포인트 수에 따라 다르며 지불된 이자의 1 % 는 캐시백입니다.

대출 조건은 근로 소득 3 천만 원 이상, 재직 기간 1 년 이상, 근로 소득 2,000 만원 이상, 3 개월 이상, 주거래 은행으로 우리 은행을 이용하는 자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 및 우대금리

기본 이자율은 기본 이자율과 추가 이자율을 더하여 결정됩니다. 

기간별 12 개월 고정 금리는 1.47 % 이고 추가 금리는 1.9 % 인 3.37 %가 적용됩니다. 3 개월 이자율은 1.44 %, 추가 이자율은 1.9 %, 기본 이율은 3.34 % 입니다.


 
우대 이자율은 우리 은행 계좌로 월급 이체 0.3 %, 공과금 또는 아파트 관리비 자동 이체 0.1 %, 3 개월 평균 50 만원 이상 우리 카드 결제 0.1 %, 적립 0.1 % 제품. 0.6 %.

마이너스 통장의 경우 대출금의 0.5 %를 가산하여 이자율을 결정합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한도

대출 한도는 연소득의 최대 150 %, 최대 2 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담보가 없는 신용 대출은 고용 증명서와 즉시 고용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대출을 1 년 이상 사용하고, 대출 기간 중 체납이 없고, 우리 은행의 주요 거래 요건을 충족하면 지불된 이자의 1 %를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비대면

 

직장인을 위한 신용 대출로 우리 은행의 비 대면 채널 인 인터넷이나 스마트 뱅킹을 통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은 국민 연금과 건강 보험의 4 대 보험에 가입 한 직원이 고용해야 합니다. 국민 연금 및 건강 보험 지급 내역이 12 개월 이상 동일 사업장에 있어야 합니다.


 
또한 소득 금액은 국세청 가내 세에서 확인해야 하며, 연간 소득이 3,000 만원 이상이거나 연간 소득이 2,000 만원 이상인 경우 주요 거래 요건이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만났습니다.


직접 신청은 가능하지만 다음과 같이 국민 연금, 건강 보험,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 취업 현황 및 소득 정보가 확인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급히 돈이 필요하더라도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제품을 신중하게 비교하고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건이 허락한다면 한 금융 부문에서 대출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몇 년간 대출 장벽이 낮아지고 제1 금융권에서도 절차가 간소화되어 활용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보기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및 한도, 자격, 조건, 금리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