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협은행 월세대출

 

농협은행 월세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어주시면 농협은행 월세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를 알게 될 겁니다.

농협은행 월세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농협 은행은 서민의 주거 안정을 위해 정부가 마련한 각종 월세 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 은행 월세 자금과 월세 보증금 대출의 자격, 대출 한도, 대출 기간, ​​대출 금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 주거안정 월세대출

농협 은행 주거안정 월세대출은 무주택자가 월세 계약을 체결할 때 주택 안정을 위한 월세금 지원 상품입니다.

 
농협 은행 주택 안정 월간 대출은 일반 대출과 우대 대출로 나뉩니다. 

 

농협은행 주거안정 월세대출 신청 자격



농협 은행의 주거 안정 월세 우대 신청 자격은 취업 준비 자, 부모와 별거 거주자, 희망 양육 통장 가입 고객, 근로 및 아동 인센티브를 받고 있는 분


농협 은행 주거 안정 월세의 경우 부부의 연소득 합계는 5 천만 원 이하이며 우대 대상이 아닌 사람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우대형과 일반형의 공통적인 조건은 연소득이 낮은 무주택자 여야 한다는 것이며, 취업 준비생인 경우 부모의 연소득이 이하일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6 천만 원. 주거 안정 월세 자체가 서민의 주거 안정을 위한 제도이기 때문입니다.

농협은행 주거안정 월세대출 한도



농협 은행 주거 안정을 위해 월 40 만원의 대출 한도를 2 년간 총 960 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2 년 또는 총 4 회 연장이 가능하며 최초 대출 일로부터 10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은행 주거안정 월세대출 금리는 국토 교통부 고시 금리 변동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현재 이자율은 우대형은 연 1.5 %, 일반형은 연 2.5 %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농협 은행 월세 예금 대출

농협 은행의 월세 자금 대출은 월세 자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자금을 제공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주택, 아파트, 연립 주택, 다가구 주택, 오피스텔 등으로 입주하고자 할 때 월세가 부족한 고객을 월세 보증금으로 지원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농협 은행의 월세 보증금 대출은 부동산 중개업자를 통해 보증금으로 월세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 5 % 이상을 납부 한 자에게 적용됩니다. 

또한 신청일 기준으로 만 19 세 이상의 세대주 또는 예비 세대주로서 서울 보증 보험을 발급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농협 은행 월세 보증금 대출 한도는 임대 보증금의 최대 80 % 까지 최대 5 천만 원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지점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기간은 임대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2 년 이내이며 만기일에 일시적으로 상환됩니다. 

농협 은행 월세 예금 대출 금리는 신용 등급 및 거래 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은행 청년 월간 대출

농협 은행 청년 월세 대출은 정부가 34 세 미만의 노숙 청소년 주거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월세 상품입니다.

 

농협 은행 청년 월간 대출은 연소득 7 천만 원 이하, 34 세 미만 주택이 없는 자, 주택 금융 신용 보증을 통한 대출 보증 대상자 대상입니다. 또한 임대 주택은 임대 보증금 1 억 원 미만, 월세 70 만원 이하이어야 합니다.


농협 은행 청년 대출 한도는 월 50 만원이며 2 년간 최대 1200 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13 년이며, 이 중 8 년은이자 만 지급되는 유예 기간이며 나머지 3 년 또는 5 년은 분할 상환됩니다.


 
농협 은행의 월별 대출 금리는 연간 최소 2.50 % 에서 최대 2.62 % 까지 적용됩니다. 

위의 이자율 표는 참고 용이며 정확한 이자율은 신청 시 계산됩니다.

 

지금까지 농협 은행의 월별 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정부가 후원하는 월간 대출이 어떤 것이 적합한 지 확인한 후 신중하게 결정하십시오.

수협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정리

우리은행 월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신한은행 월세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정리

국민은행 월세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국민은행 전세자금 대출 KB전세금 안심대출 자격, 조건, 한도

농협은행 월세대출 및 자격, 조건, 한도, 금리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