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은행 월세대출

신한은행 월세대출 및 조건, 금리, 자격, 한도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신한은행 월세대출 및 조건, 금리, 자격, 한도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신한은행 월세대출 및 조건, 금리, 자격, 한도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 은행은 대학생, 청년, 저소득층의 주거 안정을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다양한 정부 지원 월세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 은행이 취급하는 월세대출의 종류, 신청 자격, 대출 조건, 이자율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은행 청년 전용 버팀목 보증부 월세대출

청년만 지원하는 신한 은행의 월세는 주택을 임대하는 청년과 대학생의 주거 안정을 위해 주택 도시 펀드가 운영하는 정부 지원 월세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 은행의 청년 보증 보증은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만 19 ~ 34 세 청년에게 매월 대출을 신청할 수 있으며, 연소득이 2 천만 원 이하인 노숙자 단독 주택 소유자는 신청할 수 있다.

신한 은행 청년 보증을 통한 월 대출 한도는 주택 임대 계약서에 명시된 총 임대 보증금의 80 % 이내이며 보증금은 3,500 만원, 세금은 월 40 만원이다. 

대출 기간은 2 년 또는 4 회 연장이 가능하여 총 10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 청년 지원 보증 월간 대출 금리는 예금 대출은 연 1.8 %, 월세 대출은 연 1.5 % 이다. 국토 교통부 고시 이자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신한 은행 주거안정 월세대출 자격, 조건

신한 은행 주택 보장 월간 대출은 저소득층 주택 안정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월세를 대출하는 상품입니다.

신한 은행 월간 모기지 론 신청 자격은 주택 금융 신용 보증을 받을 수 있는 무주택자이며 연소득 5 천만 원 이하이다. 


우대 대상이 아닌 분이 신청할 수 있는 일반적인 유형이 있습니다.

 

신한 은행 주거안정 월세대출 한도, 기간, 금리



신한 은행 월 임대료는 월 최대 40 만원, 2 년 최대 960 만원, 대출 기간은 2 년이며, 4 회 연장하여 최대 사용 가능 10 년.

신한 은행의 안정적인 주택 대출 월별 대출 금리는 우대형은 연 1.5 %, 일반형은 연 2.5 %로 모든 신청자에게 적용되는 이율입니다. 

또한, 신청시기에 따라 국토 교통부 고시 요금이 변경될 경우 상기 요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 청년 월세대출은 정부가 지원하는 청년 월세 대출 상품으로 신한 은행 청년 보증부에서 월세 신청 자격 미달자도 신청할 수 있다.



신한 은행 청년 월간 대출은 만 19 ~ 34 세 이하 무주택자 가구 대상입니다.

현재 남은 대여 기간이 6 개월 이상 남은 분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비 세대주를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 집행 일로부터 1 개월 이내에 집주인 요건을 충족하면 됩니다.

 

신한 은행의 청년 월세대출 한도는 월 최대 50 만원, 총 1200 만원까지 적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13 년까지 사용 가능하며, 이자만 납부하는 경우에는 8 년, 할부금은 3 년 또는 5 년입니다.



신한 은행 청년 가계 대출 이자율은 기준 금리 + 추가 금리로 결정되며 연이율 2.58 %를 적용한다. 

이는 모든 지원자에게 적용되는 동일한 요금이며, 기본요금이 변경되면 위 요금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 은행의 월세 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월 임대료 대출 유형이 귀하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확인한 후 신중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국민은행 월세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우리은행 월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정보

SC제일은행 전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우리은행 직장인 비대면 신용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정보



지금까지 신한 은행의 월세 대출을 살펴보았다. 

정부가 지원하는 월 임대료 대출 유형이 귀하에게 적합한 지주의 깊게 확인한 후 신중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신한은행 월세대출 및 조건, 금리, 자격,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