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은행 월세대출

국민은행 월세대출 및 한도, 금리, 자격, 조건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고 나면 국민은행 월세대출 및 한도, 금리, 자격, 조건을 알아두시는 것에 좋을 것입니다.

국민은행 월세대출 및 한도, 금리, 자격, 조건이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국민 은행은 정부가 지원하는 월 임대료부터 서민을 위한 안정된 주택, 국민 은행 자체에서 운영하는 월 임대료까지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국민 은행의 월세대출 유형 및 신청 자격, 대출 한도 및 조건, 대출 금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 주거안정 월세

국민은행의 주거안정 월세대출은 무주택자 월세를 지원하는 정부 지원 월세 상품입니다. 

일반인을 위한 정부가 지원하는 월세이기 때문에 이자율이 낮기 때문에 신청 자격이 다소 까다 롭습니다.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국민은행 주거안정 월세대출 신청 자격은 대출 신청일 현재 모든 세대주 및 가구원의 무주택이어야 합니다. 

국민 은행 주거안정 월세대출은 우대형과 일반형으로 구분됩니다. 

먼저 우대 대상 자격을 살펴보겠습니다.


국민 은행 안정 주택 월세 우대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취업 준비 자, 희망 양육 통장 가입자, 취업 및 아동 인센티브 수혜자, 사회 초보자, 주거 급여 수혜자 등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형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작년 부부의 연소득이 5 천만 원 미만이기 때문에 우대 처벌 대상이 아닌 사람도 신청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민 은행 주택 안정 대출은 월 40 만원, 최대 2 년간 최대 960 만원 대출 한도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2 년 또는 2 년 단위로 4 회 연장할 수 있으므로 최대 10 년까지이자 만 지불하고 10 년 후에 원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의 안정적인 주택 대출 대출 금리는 우대는 연 1.5 %, 일반형은 연 2.5 % 입니다. 

지원자의 신용 등급 또는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민 은행 청년 맞춤형 월세 대출

국민 은행의 청년 맞춤형 월세 대출은 대학생 등 소득이 없는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위해 금융위원회의 정책 금융 상품입니다.


국민 은행 맞춤형 월세 대출 신청 자격은 19 ~ 34 세 청소년, 현재 노숙자 또는 예비 세대, 1) 보증금 1 억 원 이하, 월세 70 만원 이하, 2) 잔여 임대료 기간 6 1 개월 이상 신청 가능, 3) 연소득 합계가 7,000 만원 이하인 경우
  

국민 은행의 청년 맞춤형 월세 대출 한도는 최대 1200 만원, 월 최대 50 만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3 년부터 13 년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이자만 지급하는 유예 기간은 최대 8 년까지 가능하며, 원금은 3 ~ 5 년 분할 상환이 가능합니다.

국민 은행 청년 맞춤형 월세 대출 이자율은 연 2.98 %이며 신청자의 신용 등급 및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되지 않고 모든 신청자에게 동일한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국민은행 주거행복 월세대출

국민은행 주거행복 월세대출은 국민 은행 월세 대출 상품으로 보증금으로 월세 계약을 체결 한 사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주택 행복 월세 신청 자격은 부동산 중개업자를 통해 주택 임대 계약을 체결하고 임대 보증금의 5 % 이상을 계약금으로 납부하고 임대 계약을 체결 한 자로 제한됩니다. 

'서울 보증 보험'을 발급받은 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 월별 주택 대금 대출 한도는 최대 5 천만 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월납 액 x 24 개월, 임대 보증금의 80 % 이내로 부여되므로 지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무실을 참조하십시오. 



대출 기간은 최대 2 년이며 임대 계약 종료 시까지 부여되지만, 임대 기간을 연장할 경우 10 년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국민 은행의 월 주택 대출 금리는 연간 최소 3.88 % 에서 최대 5.18 %로 설정되어 있으며 신청자의 신용 등급, 연소득,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국민 은행 월세 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월별 대출이 귀하의 상황에 적합한 지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국민은행 월세대출 및 한도, 금리, 자격, 조건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수협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정리

SC제일은행 전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한도 정리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 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