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신한 은행은 자신의 집을 꿈꾸는 서민들을 위해 정부가 지원하는 다양한 모기지 론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 은행이 운영하는 정부 지원 모기지 론의 종류, 신청 자격, 대출 조건, 이자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은행 한국 금융공사 아낌 e 보금자리론

신한 은행 아낌 e 보금자리론은 대한 주택 금융 공사의 대표 주택담보대출입니다. 

대출 집행 일부터 만기까지 고정 금리를 적용하여 금리 상승 위험을 피할 수 있는 주택담보대출입니다.

 

신한 은행 아낌 e 보금자리론의 적격성은 7,000 만원 ~ 1 억 원 이하 여야 합니다. 

연소득 합계 1 억 원 이하 신청 가능 또한 결합된 커플의 집 수가 1 개 미만인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지만, 2 개 주택을 소유하고 있어도 2 년 이내에 처분하는 조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아낌 e 보금자리론 대출 한도



신한 은행 아낌 e 보금자리론의 대출 한도는 최대 3 억 원이고 주택 가격의 70 % 이내에서 지역별로 차등 적용됩니다. 

그러나 최종 한도는 DTI 및 소득 계산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아낌 e 보금자리론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10 년, 15 년, 20 년, 30 년 중 신청자가 선택할 수 있으며이자 만 지급하는 유예 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신한 은행 아낌 e 보금자리론의 대출 금리는 대출 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나, 일반적으로 최소 연 2.08 % 에서 연 3.25 % 이내로 정해져 있으므로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아낌 e 보금자리론 우대금리

또한 신한 은행 아낌 e 보금자리론은 이자율 인하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부모 가정, 장애 가정, 다문화 가정, 다자녀 가정은 연이율 0.4 %, 결혼 7 년 이내의 신혼 가정은 0.2 % 이자율 우대 혜택을 받습니다.

 위의 표는 결혼 5 년 이내의 결혼을 말하고 있지만, 이것은 오래된 규칙이며, 변경된 규칙은 결혼 후 7 년 이내에 신혼 가구로 인정될 수 있으므로 착각하지 마십시오.

 

신한 은행 주택담보대출

신한 은행의 주택 담보 대출은 시세를 담보로 조회 한 아파트를 받는 주택 담보 대출입니다. 

즉, 시세가 조회되지 않는 신축 아파트는 대출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신한 은행 주택 담보 대출 신청 자격은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만 19 세 이상으로 소득 증명서 제출이 가능하고 신한 은행 심사 기준을 충족하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의 주택 담보 대출 한도는 담보로 제공되는 아파트의 주택 담보 대출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므로 신청 시 확인하면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므로 신한 은행이 이러한 지금 모기지 론. 대출 기간은 30 년 이내 신청자가 정할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 주택담보대출의 이자율은 기본 이자율 + 추가 이자율-우대 이자율로 결정됩니다. 

연간 최저 2.97 %, 최고 4.28 % 이내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금리 우대는 신한 은행의 거래 실적을 기준으로 최대 0.8 % 까지 우대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즉시 할부 상환 대출과 우수한 LTV가 있으므로 우대 금리를 신청할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 은행 주거안정 주택구입자금 대출

신한 은행 주거안정 주택구입자금 대출은 신청자와 배우자의 소득이 연간 6 천만 원 미만일 때 주택 구매를 지원하는 정부 지원 주택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신청일 현재 신한 은행 주택 안정 주택 구입 대출 신청 자격이 세대주이며, 모든 세대주 및 세대원은 무주택자, 1 세대 이상 30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부의 연소득 합계가 6 천만 원 이하이고 대출 기간이 30 년으로 설정되어있는 경우 45 세 미만만 신청할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 은행 주거안정 주택구입자금 대출의 대출 한도는 2 억 원 미만이며, 주택 전용 지역 및 지역에 따라 다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신청자가 20 년 또는 30 년 이내에 선택할 수 있으며, 이자만 지급하는 유예 기간은 부여할 수 없습니다.

 

신한 은행 주거 안정 주택 구매 대출 대출 금리는 n 연 변동률 2.8 %, 대출 기간이 30 년인 경우 0.2 % 가산 적용됩니다. 

신청자가 다자녀 가구인 경우 연간 0.5 % 의 우대 세율을 적용할 수 있으며, 다문화 가구는 연간 0.2 % 인하를 받을 수 있으며, 장애가 있는 가구는 연간 0.2 % 인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 은행의 주택담보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어떤 정부 지원 시스템이 자신에게 적합한 지 꼼꼼히 확인하고 신중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하나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한도

SC제일은행 전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금리 한도

우리은행 직장인 비대면 신용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정보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신한은행 주택담보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