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에 대한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저도 디즈니 작품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정보를 조금 모았습니다. 글을 읽기 전 꼭 알아두셔야 할 점은 제 개인 사견이라는 점과 투자 혹은 추천을 위한 정보는 아니라는 것 꼭 알아두시라는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 중 가장 큰 관심을 받는 테마 주식은 SM Life Design입니다. 디즈니 테마주 검색을 하시면 꼭 등장하는 관련주입니다. 이 회사의 대표 작품으로는 효리네 민박, 슈가맨 등의 영생 콘텐츠가 있습니다. 게다가 매니지먼트, 여행사업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관련주에서 SM Life Design이 가장 먼저 손꼽히는 이유는 월트 디즈니 판권을 보유 중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라이온 킹 판권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임과 동시에 디즈니의 한국 진출 시 협업을 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회사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도 디즈니 테마주로써 보고 있습니다.

 

초록뱀, 스튜디오 드래건, 에스엠 등 다양한 회사들이 있습니다. 영상물 유통을 하거나 제작 등의 활동을 하는 기업들입니다. 이 기업들은 추후 디즈니 플러스의 행보에 따라 상황이 변화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근 넷플릭스로 인한 영상 제작 기업의 상황 변화가 뚜렷하게 보이고 있기 때문에 2021년 디즈니 플러스 한국 진출이 어떤 기업에게 메리트가 될지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가 가장 높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 크게 다루었습니다. 

 

위 의견은 사견으로 투자 및 추천을 위한 글이 아님을 꼭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대웅제약 주가, 호이스 타정 총정리

조류독감 관련주, 대장주 정리 HOT 5 +@

삼성전자 배당금 지급일, 조회 방법

셀트리온 배당일, 배당금 정보

렘데시비르 관련주 (ft. 파미셀, 에이프로젠 제약 등)

 

더욱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이 글들을 읽어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