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회복위원회 제주도민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위원회는 제주도에 거주하는 금융소외계층의 경제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제주도민 전용 개인회생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주도민을 위한 신청자격, 대출한도, 대출금리, 개인회생 대출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민 개인회생 대출 신청자격

제주도민 개인회생 대출은 재정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의 경제회복을 위해 마련한 예산을 제주도에서 차입하여 법원 개인회생 상환계획을 성실히 이행하는 사람들에게 긴급자금을 제공하는 정부지원 개인회생 대출 상품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주민으로서 24개월 이상 상환계획을 성실히 이행하였거나 법원의 인신 회생 승인을 받아 최대 3년 이내에 상환계획을 완료한 사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성실한 환자란 24개월 이상 상환계획을 체납하고 며칠이라도 체납한 사람을 말합니다.

어차피 내야 하는 상환금액인 기일에 납입하면 앞으로 필요한 자금을 더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민 개인회생 대출 조건 안내

제주도민 개인회생 대출은 생활안정자금, 학자금 대출, 고금리 대출, 시설개선자금, 운용자금 등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700만 원이며, 각 자금별 중복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700만 원이며, 신청자의 성실한 상환기간 및 자금사용 설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학자금 대출은 연 2.0%, 잔금은 3~3.5%입니다.

 

제주도민 개인회생 대출 신청방법

제주도민 개인회생 대출은 제주도 신용회복위원회 분과 또는 제주도에 위치한 저소득자 통합금융지원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지점과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는 예약제로 운영되오니, 사전에 신용회복위원회 상담센터로 전화하셔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대면상담이 어려운 경우 전화상담 및 신용회복위원회 사이버상담과 에 상담 및 온라인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제주도민을 위한 개인회생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꼼꼼히 살펴보신 후 신중한 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조건, 금리 3가지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신용회복위원회 제주도민 개인회생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