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용회복위원회 강원도 개인회생대출

신용회복위원회는 개인회생을 통해 신용회복을 받고 있는 강원도민을 위해 정부지원 개인회생 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정부지원 강원도 개인회생 대출 신청자격, 대출한도, 대출금리, 구비서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지원 강원도 개인회생 대출 신청자격

정부지원 강원도 개인회생 대출은 금융소외계층의 경제회복을 위해 마련한 예산을 강원도에서 차입하여 법원 개인회생 상환계획을 성실히 이행하는 자에게 긴급자금을 제공하는 대출상품입니다.

강원도 개인회생 대출은 법원의 개인회생 승인을 받아 상환계획을 성실히 이행한 기간이 24개월 이상이거나 최근 3년 이내에 이행이 완료된 강원도 주민을 대상으로 합니다.

본 명세서에서 성실한 환자란 24개월 이상 상환액을 납부하고 매월 납부기한을 납부한 자를 말합니다.

개인회생을 마친 사람은 상관없으나, 개인회생이 진행되는 동안 국고로 대출을 받고자 한다면 가급적 상환일을 지켜 대출금을 상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지원 강원도 개인회생 대출 이용약관

생활안정자금, 학자금 대출, 고금리 대출, 시설개량자금, 운용자금 등 강원도 개인회생자금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각 대출의 한도는 최대 700만 원이며, 중복 신청은 불가합니다.

대출금리는 학자금 대출은 연 2%, 기타 펀드는 2.5~3%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상환기간 중 대출금은 5년 이내 분할 상환되며, 이자만 지급하는 경우에는 유예기간이 없습니다.

정부지원 강원도 개인회생 대출은 국가에서 지원하는 대출상품으로 신용등급이 현저히 낮은 개인이 신청할 수 있는 유일한 국가지원 대출상품입니다.

 

정부지원 강원도 개인회생 대출 신청방법

정부지원 강원도 개인회생 대출은 신용회복위원회 또는 영연방금융통합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회복위원회 지부와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예약 후 방문하시길 권장합니다.

예약 없이 방문하셔도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회복위원회 방문이 어려운 경우 신용회복위원회 사이버지사를 통한 온라인 상담 및 신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강원도 개인회생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꼼꼼히 살펴보신 후 신중한 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전 위의 정보들은 참고용이므로 정확한 정보는 매 달 은행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 꼭 확인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조건, 금리, 한도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정부지원 농협 NH새희망홀씨 자격, 서류

시티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금리

한국캐피탈 무직자대출 소액론 조건, 금리 3가지

한화생명 보험약관대출 자격, 조건, 금리 3가지

 

신용회복위원회 강원도 개인회생대출 및 정부지원을 전달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