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협 경락잔금대출

 

농협 은행은 채무 불이행 임대 주택에 거주하는 세입자의 임대 주택 매입을 지원하기 위해 경락 자금 대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농협은행 정부지원 임대주택 경락잔금대출 신청 자격, 대출 한도, 대출 금리, 구비 서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ww.smartmarket.nonghyup.com (농협 부도임대주택 경락잔금대출 페이지 이동) 

농협은행 정부지원 임대주택 경락잔금대출 신청 자격

농협은행 정부지원 임대주택 경락잔금대출은 주택 도시 펀드의 임대 보증금이 지원하는 불이행 임대 주택에 거주하는 세입자가 낙찰을 받을 경우 비거주 임대 주택 매입을 지원하는 정부 출자 대출 상품입니다. 기본 임대 주택.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사람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경매개시 결정 기입등기일 이전에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고 주민등록 전입을 완료하여, 대출 신청일 현재 해당 주택에 거주 중인 분 세대원이 있는 만 19세 이상 세대주로 세대주를 포함한 세대원 전원이 무주택인 분 30 세 이상의 집이 없는 단독 가구의 소유자도 신청할 수 있으며, 대출 신청일로부터 3 개월 이내에 결혼할 예정인 세대주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 정부지원 임대주택 경락잔금대출 이용 약관

농협은행 정부지원 임대주택 경락잔금대출은 낙찰가 중 낮은 금액 또는 법원 초기 매각가의 80 %로 제한됩니다.

기본 임대 주택에 다른 세입자가 있는 경우 주택 및 도시 기금 규정에 따라 한도를 공제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20 년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대출 기간은 연장할 수 없습니다.

다른 기간 선택은 없으며 20 년 상각으로 대출 약정 시점에 결정됩니다.

상환 방법은 1 년 후의 19 년 상각 또는 3 년 후의 17 년 동일 상각입니다.

연기 기간은 원금을 지불하지 않고이자 만 지불하는 기간입니다.

대출 실행 초기에 상환 부담을 경감시키는 역할을 하므로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정부지원 임대주택 경락잔금대출 금리 안내

농협은행 정부지원 임대주택 경락잔금대출 금리는 대출 후 10 년간 연 2.3 %, 나머지 대출 기간은 연 2.8 % 입니다.

신청자의 신용 등급 및 상환 능력에 좌우되지 않으며 대출을 한 모든 사람에게 동일한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농협은행 정부지원 임대주택 경락잔금대출 신청 시 다음 서류가 필요합니다.

- 필수 서류

주민등록증

매각 허가 결정문 및 배당표

경매주택 등시 사항 전부증명서 -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 경매개시 결정 기입등기일 이전 체결된 임대차계약서 인감증명서 및 인감도장

주민등록등본 - 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 # 추가 문서

단독세대주 - 가족관계 증명서

결혼 예정자 결혼 예정자 확인서류 -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 결혼 예정자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배우자 분리세대 - 가족관계 증명서, 배우자 주민등록등본 지금까지 농협은행 정부지원 임대주택 경락잔금대출에 대해 배웠습니다.

귀하의 상황에 유리한 정부 지원 경락잔금대출 유형을 철저히 조사한 후 신중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알아보기

하나은행 서민금융 새희망홀씨 대출 자격, 조건, 금리 정리

정부지원 하나은행 중금리 사잇돌대출 자격, 조건, 한도 정리

서민금융 우리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총정리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조건, 한도 정리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대상자, 진행절차, 제출서류 알아보기

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조건, 자격, 한도, 금리

 

농협은행 경락잔금대출 및 한도, 금리, 조건,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