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은행 전세자금 대출

 

국민은행 전세자금 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은 국민은행 전세자금 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국민은행 전세자금 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의 지식이 필요하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국민 은행 전세 대출 조건과 금리를 살펴보겠습니다. 

KB 국민 은행 전세자금 대출은 전세자금 계약이 필요하신 분들이 진행하는 대출입니다.

각 은행에는 많은 대출 상품이 있습니다. 

우대 금리는 주거래 은행인지 은행 카드 사용 여부에 따라 적용되므로 가장 적합한 상품을 찾아야 합니다.


 
KB 국민 은행 전세자금 대출에서 은행 금융 계약 보증 상품의 조건, 이자율, 한도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국민 은행 전세자금 대출

자신을 포함하기 배우자는 무주택자여야 합니다. 단, 1 채를 소유하고 있는 경우 부부의 연소득 합계는 1 억 원 이하이며, 주택이 9 억 원 이하이면 가능합니다.

수도권은 글로벌 약 5 억 원, 기타 지역은 3 억 원 미만으로 리스 계약을 체결한 후 계약금의 5 % 이상을 계약금으로 지불 한 세대주 여야 합니다.

담보는 한국 주택 금융 공사가 보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택 금융 신용 보증을 받은 고객으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전세자금 대출 한도 및 기간

KB 국민 은행 전세자금 대출 한도는 예금의 80 % 이하이며 대출 가능 금액은 최대 2 억 2 천만 원입니다. 

대출 금액은 연간 소득 또는 부채 금액과 같은 개인 신용 등급에 따라 다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2 년입니다. 차터 기간이 연장되면 최대 10 년까지 갱신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전세자금 대출 금리

최종 이자율은 기본 이자율에서 추가 이율과 우대 이율을 적용하여 결정됩니다. 

이자율은 최저 계속 달라집니다.

최종 이자율은 연간 소득 및 부채 금액과 같은 개별 신용 등급, 상환 방법, 자금 사용과 같은 대출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우대 이자율

 

연계 선호로 KB 신용 카드 사용 시 0.3 %, 급여 나 연금 이체 시 0.3 %, 송금 시 0.1 %, 예금 형 예치금 30 만원 가입 시 0.1 % 적용 이상.

지사 우대 요금은 KB 스타 클럽에 골드 스타 이상 0.1 %, CSS 1-6 고급 고객 0.1 % 우대 요금이 적용됩니다.


 
전자 부동산 계약을 체결한 경우 0.2 % 우대, 장애인 0.1 % 입니다. 최대 1.5 % 의 우대 금리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및 실행 시기

대출 신청 기간은 임대차 계약 잔고 납입일 또는 주민등록 입주일 중 빠른 날로부터 3 개월까지입니다. 계약을 갱신하는 경우 갱신 계약의 계약 시작일로부터 최대 3 개월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이행 기간 리스 계약 잔액 지급일로부터 7 일 이내 대출 금액은 7 일 이내에 집주인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더보기

 

국민은행 전세자금 대출 및 자격, 조건, 금리, 한도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