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은행 전세자금 대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은행 중 하나 인 신한 은행은 서민을 위해 정부가 후원하는 다양한 정책 자금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신한 은행이 운영하는 정부 지원 저소득 금융 상품 인 전세 론의 종류와 전세자금 대출 상품 신청 자격과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은행 전세자금 대출

신한 은행의 전세자금 대출은 서민 주택의 안정을 위해 주택 도시 기금이 지원하는 서민을 위한 민간 대출 상품입니다.

 

신한 은행 지원 전세 대출을 위해서는 모든 가구원이 노숙자 여야 하며, 연평균 총소득 5 천만 원 이하의 부양가족이 있는 19 세 이상 세대주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의 전세 대출 지원 한도는 주택 임대 계약 전세 금액의 70 % 이내에서 최대 2 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신혼부부, 2 자녀 가구, 다자녀 가구, 19 세 이상 25 세 미만 1인가 구는 전세 금액의 80 % 이내에서 최대 2 억 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므로 위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 은행 지원 전세 론의 이자율은 부부의 연소득과 임차 보증금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연소득 합계가 낮을수록 연소득 합계가 낮아지고, 이자율이 낮아지고, 주택 임대 계약의 임대 보증금이 낮을수록 이자율이 낮아집니다.

 


신한 은행 지원 전세 대출 신청자가 신혼부부로 합법적으로 인정되면 위와 같이 신혼부부 특별 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일반 지원 전세 대출 금리보다 거의 절반에 가까운 이자율로 적용 가능 율. 조심스럽게 관리하십시오.

 

신한 은행 전세자금 대출 정보

신한 은행의 저가 대출 상품, 서울 보증 보험, 대한 주택 금융 공사, 주택 도시 보증,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편리한 올인원 대출입니다.

 

신한 은행의 사용이 간편한 대출 예금 상품은 대한 주택 금융 공사의 보증으로 전세 펀드를 지원하는 모바일 전세 론 상품입니다.

 

신한 은행의 간편한 학과 대출-주택 금융 공사의 상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직장에서 1 년 이상 근무한 사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틀림없습니다.


 
 

신한 은행 간편 대출-주택 금융 공사 상품 대출 한도는 최대 2 억 2 천만 원이며 대출 금리

 

는 연 2.82 % ~ 연 3.85 %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단, 대출 금리 및 대출 한도는 신용 등급, 상환 능력, 연소득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될 수 있으므로 신청 시 표시되는 최종 한도 및 이자율이 가장 정확합니다.

 


신한 은행의 사용이 간편한 전실 이체-서울 보증 보험 상품 신청 자격은 서울 보증 보험 자격 심사에 합격하여 현재 직장에서 최소 3 개월 이상 근무하는 사람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근로 소득 증명서를 발급받은 개인이어야 합니다.

 

또한 재정비 부담 비율이 40 % 미만이어야 합니다. 이미 계약을 맺고 전세에 거주하고 있어도 생활 안정 자금을 위한 새로운 전세 자금이나 대출도 가능합니다.



신한 은행의 간편 이체-서울 보증 보험 상품의 대출 한도는 최대 5 억 원이고 서울 보증 보험의 보증 한도 내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3.35 % ~ 연 4.42 %로 설정되어 있으나, 신용 등급, 연소득, 상환 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 은행의 Easy All-in-One-Housing 및 City Guarantee 상품은 전세 보증금의 반환을 책임지는 특별 보증이 특징입니다. 전세 보증금은 전 세계 약의 종료 시 임차인에게 반납해야 합니다.

 

대한 주택 도시 보증 공사의 보증 (반품 보증 / 특별 계약 보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분은 신한 은행의 편리한 전채 주택 및 도시 보증 상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 Easy All-House Loan-주택 및 도시 보증 상품의 최대 대출 한도는 4 억 5 천만 원 이내이며 대출 금리는 차등 적용됩니다.

 

최소 연 2.92 % 에서 최대 연 3.95 %.

 

신한 은행 청년 전세대출

신한 은행의 청년 전세 대출은 이자율 부담이 적고 청년 주택의 안정을 위한 한도가 높은 청년을 위한 맞춤형 대출이다.

 

신청일 현재 신한 은행 청년부 상품은 연소득 7,000 만원 이하인 19 세 ~ 34 세 이하 노숙자 대상입니다. 3 억 원 이하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현 세대주는 아니지만 대출 집행 일로부터 1 개월 이내에 세대주의 요건을 충족하는 예비 세대주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한 은행 청년 대출 상품에 대한 대출 한도는 주택 임대 계약 상 임대 보증금의 90 % 이내에서 최대 7 천만 원까지 적용 가능하다. 대여 기간은 리스 계약 기간에 따라 36 개월 이내로 34 세까지 연장 가능하며, 35 세 이후에는 리스 계약 기간에 따라 36 개월 이내 1 회만 대출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신한 은행 청년 대출 상품의 대출 금리는 2.50 %로 모든 신청자에게 동일합니다. 단, 금융 채권의 기본 금리가 변동하면 청년 전세 론 상품의 금리도 변동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이자율은 2019 년 10 월 21 일의 대출 금리이며 실제 대출 이행 일 기준 이자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한 은행에서 운영하는 정부 지원 저소득 금융 상품 중 전세 대출의 종류, 신청 자격, 대출 한도 및 조건, 이자율을 살펴보았다.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신중히 결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