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및 정부지원, 자격, 금리, 한도에 대해 탐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읽으시면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및 정부지원, 자격, 금리, 한도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및 정부지원, 자격, 금리, 한도가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필요에 따라 대출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많은 대출 상품 중에서 정부 지원 상품이 많을수록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년 전세 기금 대출은 주택 도시 기금이 운영하는 개인 상품으로, 중소기업에 고용된 청년들에게 연 1.2 % 의 저금리로 전세 기금의 최대 100 % 까지 대출금을 제공합니다.

자금이 부족하고 소득이 낮은 청년들은 전세 자금을 감당할 수없고 고가의 월세를 사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월세에 많은 돈을 쓰면 더 많은 돈을 모으기가 어려워지고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집세가 부담스러워 젊다면 정부 지원 청년 전세 대출을 꼭 이용하세요. 

전세 론을 이용하면 기존 월세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생활할 수 있어 주민 자금 지원을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은 현재 이용 가능한 전세 론 중 가장 낮은 이자율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주택 비용을 절약하려면 먼저 대출 조건을 확인하십시오.

취급 금융 기관은 우리 은행, 국민 은행, 산업 은행, 농협 은행, 신한 은행입니다. 

대출 내역, 신청 절차 및 준비해야 할 서류에 대한 세부 사항도 검토합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조건

부부의 연소득을 합산하면 최대 5 천만 원 이하, 독신의 경우 3 천 5 백만 원 이하입니다. 

순자산 가액이 2 억 8 천만 원 이하인 무주택자 여야 합니다.


 
19 세 이상부터 34 세 미만까지, 현역으로 병역을 마친 경우에는 복무 기간을 제외하고 39 세 이하의 청년이 가능합니다.

중소기업에서 1 개월 이상 근무하여 1 개월 이상의 수입을 올렸거나 중소기업 진흥 공단 기술 보증 기금으로부터 보증을 받은 경우 가능합니다. 


은행을 방문하기 전에 계열사가 전세 대출 조건을 충족하는 회사인지 확인하십시오. 

확인 방법은 사업자 등록증에서 사업자 등록 번호를 조회하는 것입니다.

전용 면적 85 평방미터 이하, 임대 보증금 2 억 원 이하의 집에 보증금의 5 % 이상을 지불하면 가능합니다.

 

청년 전세 대출 금리 및 한도

대출 금리는 고정 금리로 연 1.2 %이며 금리 인하가 불가능합니다. 
한도는 대한 주택 금융 공사 임대 보증금의 80 % 이내, 주택 도시 기금은 100 % 이내입니다. 
최대 1 억 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대출 기간은 2 년이며 최대 4 회까지 연장할 수 있으므로 최대 10 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기간 연장 시 전세 대출 지원금 이율이 적용됩니다. 중간 상환 수수료가 없으며 만기 시 일시적 상환입니다.


 
신규 대출의 경우 대출 신청 기간은 임대차 계약 잔고 납입일 또는 주민등록증에 입주 한 날부터 3 개월 이내입니다.

추가 대출 신청 기간은 주민등록증 사본에 입주 한 날로부터 1 년 이상, 계약 갱신일로부터 3 개월 이내입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대출 절차

대출 조건을 확인하고 조건이 충족되면 대출을 진행하십시오. 


은행을 방문하기 전에 확인 날짜를 받고 임대 계약을 준비하십시오. 

시청이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격, 소득, 자산, 담보 등을 확인하고 대출 가능 여부와 한도를 확인한 후 은행에서 대출을 받아 대출을 받습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준비 서류

개인이 준비해야 하는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지난 5 년간의 주소 변경 이력이 포함된 주민등록 사본, 모든 주민등록번호가 표시된 가족 관계 증명서, 건강 보험 자격 증명서, 그리고 고용 보험 가입 자격에 대한 가이드 북.

또한 은행은 건강 보험료 납부 확인서, 4 대 보험 가입 내역 확인서, 주민등록 사본 등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자산 검증 문서는 부동산, 건물, 자동차, 금융 자산, 부채 등의 문서가 필요하며 주택 도시 보증 공사에서 온라인으로 자동 수집하는 문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의 회사에서 요구하는 사항은 계열 회사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 고용 보험 가입 자격 이력, 국가 기준에 따라 계열사가 발행 한 주요 사업 코드 확인 자료가 필요합니다. 세금 서비스. 회사 관계자는 은행을 방문하기 전에 필요한 서류를 주의 깊게 확인해야 합니다.

청년 창업 가라면 중소기업 진흥 공단이나 신용 보증 기금에서 청년 창업과 관련된 보증서 나 대출 지원서를 작성합니다.

 

청년 전세자금 대출 금리

청년 전용 전세 대출은 중소 청년 전세 대출과 마찬가지로 34 세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 등급은 9 이하이며 연간 최대 7 천만 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자율은 변동 이율이며 연간 2.8 %로 낮으며 은행에 따라 약간 씩 다릅니다. 대출 한도는 7 천만 원입니다.


 
대상 주택 전용 면적에는 제한이 없으며 전세 보증금 요건은 수도권 5 억 원, 지역 3 억 원입니다. 

대출 기간은 2 ~ 3 년이며 34 세까지 제한 없이 연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35 세 이상인 경우 한 번만 연장할 수 있습니다.

취급 은행은 KB 국민, NH 농협, 신한, 우리, 하나, 수협, 전북, 광주, 대구, 부산, 카카오 뱅크입니다.

지금까지 중소 취업 청년을 위한 전세 예금 대출과 청년을 위한 맞춤형 전세 대출을 살펴보았습니다. 

전세 대출에는 다른 종류가 많으니 대출 대상 여부를 꼼꼼히 확인한 후 연이율이 가장 낮은 대출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뱅크 청년 전세자금 대출

신청 자격은 34 세 미만의 근로 소득 (고용 기간에 관계없이), 사업 소득자, 기타 소득자 또는 비 소득자

본인 또는 부부의 연소득 합계가 7,000 만원 이하인 경우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단, 인증서에 따라 주택으로 분류된 건물 (아파트, 연립 주택, 다가구 / 다가구 주택, 주거용 오피스텔 등)

결혼한 경우 배우자의 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가 필요하며 1 주택 소유자는 배우자의 연간 소득을 확인하기 위한 문서가 필요합니다.

배우자와의 중복 대출은 허용되지 않으며, 미성년자 또는 외국인에 대해서는 대출이 제한됩니다.

대출이 완료된 후 대한 주택 공사는 주기적으로 거주 여부를 확인하고, 거주하지 않을 경우 대출금을 모두 상환해야 합니다.

대출이 집행된 후 2 채의 주택을 소유하거나 1 채의 가격이 9 억 원을 초과하면 대출금 전액을 상환해야 합니다.

 

국민 은행 중소 청년 전세자금 대출

대출 한도는 1 억 원까지 가능하며 만기일까지의 일시적인 상환입니다.

연소득은 배우자를 포함하여 5 천만 원 미만, 연소득은 3,500 만원 미만

 
추가 대출 신청 시 기존 대출 체결일 또는 주민등록증 입주일로부터 1 년 이상 경과하고 계약일로부터 3 개월 미만이면 신청 가능 갱신.

주택 도시 보증 주택 금융 공사 주택 금융 신용 보증 또는 주택 금융 공사 안전 예금 대출 보증 중 하나를 받아야 합니다.

보증서에 따라 보증 수수료가 발생하는지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은행 정부지원 전세자금 대출 자격, 조건, 한도, 금리

우리은행 직장인 비대면 신용대출 조건, 자격, 금리, 한도 정보

우리은행 전세자금 대출 조건, 금리, 자격, 한도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 대출 및 정부지원, 자격, 금리,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