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H농협 우수고객 인터넷 무보증 신용대출

 

대출 정리

시중은행에는 우리은행을 주로 이용하는 우수고객에게 우대혜택을 주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갑자기 생활안정자금이나 긴급자금이 필요해 대출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면 고용조건은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업이 없거나 소득을 확인할 수 없거나 낮은 신용등급으로 대출 심사 기준을 통과하기 어려운 경우 제2금융권으로 밀려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주거래은행은 거래 성과가 높은 사람에게 대출한도와 금리 등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은 외부 신용평가사의 기준 및 내부등급에 따라 개인대출 여부를 결정하고 한도 및 추가 금리를 산정합니다.

자동이체 횟수, 평균 통장 잔액을 구간별로 세분화하여 전자적으로 등록합니다.

오늘은 NH농협 우수고객 인터넷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의 자격, 한도, 금리, 상환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정책자금 관련글

>  소액대출 가능한곳
>  정부지원 대출 종류
>  초저금리 대출 확인
>  통신등급 대출

대출 자격, 한도, 기간, 상환방법

 

▶ 대출대상
- 개인신용등급 NICE 693점, KCB 622점 이상, 하나로 패밀리 고객(Top Class, Gold, Royal)으로 2분기 이상 신용등급 유지 고객

 
▶ 대출한도

- 탑클래스 고객 : 최대 6천만 원

- 골드 고객 : 최대 3천만 원

- 로열 고객 : 최대 2천만 원

※ 대출 가능금액 산정 시 농협은행 및 기타 금융기관의 대출금액(신용 및 담보)을 모두 차감함.

※ 분기별 대출취급 시 하나로 패밀리 고개 우대등급 기준

▶ 대출기간

- 4개월~1년(1년 단위로 연장 가능)

▶ 상환방법

- 한도거래(마이너스 통장) : 대출기간 중 대출한도 내에서 언제든지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 연체이자

이자, 상각, 상각 원금 및 이자를 기한 내에 상환하지 않으면 익일부터 상환해야 할 금액에 대해 지연보상금이 부과됩니다.
은행 대출 기본약관에 따라 대출기간 만료일까지 채무를 갚지 않거나 차익을 상실한 경우 익일부터 대출잔액에 대하여 지연보상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연체기간에 관계없이 연체기간에 관계없이 연체 보상률은 X(채무자 대출금리 + 3%) ÷ 365(윤년 366)로 적용됩니다.

 

대출 금리, 인지세

 

대출 금리
- 금리는 기준금리 0.69%, 추가 금리 2.5%, 최종 금리 3.19%에 적용됩니다.

* 최상등급 기준, CD(3개월) 변동금리 + 2.5% 기준

 

서류, 주의점

 

 

유의사항


-대출 가능금액은 은행 및 기타 금융기관의 기존 대출규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신용관리대상정보 등록 및 NH농협은행 대출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단계에서 휴대폰 본인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대출 연장은 대출 만기 시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으며, 대출상품 및 신용등급에 따라 대출 연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연관성 높은 글

 

>  신용회복위원회 개인회생대출 조건, 자격
>  서민금융 통합지원센터 햇살론17 이용
>  햇살론 대환대출 조건, 한도, 금리
>  국민행복기금 소액대출 한도, 조건, 금리
>  신협 대환대출 금리, 한도, 자격 정리
>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상환, 자격 정보
>  SC제일은행 돌려드림론 신용대출 금리, 한도 쉽게
>  모바일 간편대출 쉽게 하기

NH농협 우수고객 인터넷 무보증 신용대출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