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 뱅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최근에 많이 늘어나셨을 겁니다. 카카오 뱅크는 그 특유의 편리함으로 인해 젊은 층의 지지를 받는 인터넷 은행인데요. 카카오 뱅크에서 제공하는 대출 중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마이너스 대출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한도 내에서 사용 가능하고, 언제든지 갚을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체감 금리는 더 낮을 가능성이 큽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은 소액의 돈이 급하게 필요할 때 찾게 되는 대출입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1~8등급 이내이어야 하고, 서울 보증보험 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이어야만 대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에 연체를 하거나 파산, 면책 등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분은 대출을 이용하기 힘들고, 특히 카카오 뱅크를 이용하면서 돈을 연체하고 있는 분들은 신청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만기 일시상환을 하면 되므로 이자만 납부하시고 만기에 일시 상환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의 대출기간은 1년으로 정해져 있고, 더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대출이 만기 되기 전 연장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또한 비상금 대출은 365일 연중무휴로 가능한데요.

 

대신 시간은 6시부터 23시까지로 제한됩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금리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모바일로 대출이 쉽게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금리는 최소 기준금리 0.8%, 가산금리 2.4 ~ 14.111%인데요.

 

신용등급에 따라 가산 금리가 차이가 날 것으로 보입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빌리기에는 높은 금리는 아닌듯하지만,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은 부담이 될 수 있는 금리입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한도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최대 300만 원까지 대출이 가능한데요.

 

이 300만 원이라는 금액을 대출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평균 60초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돈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는 제법 괜찮은 조건이라 생각합니다.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출금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은 다양한 형태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로 ATM 출금

- 온라인/오프라인 결제

- 계좌를 통한 출금

 

비상금 대출이 끝난 후 돈을 써야 하는데 계좌로 돈이 들어오면 바로 사용할 수 없잖아요.

 

하지만 카카오 체크카드와 함께라면 걱정 없습니다.

 

 

이상으로 카카오 뱅크 비상금 대출 방법, 금리, 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근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읽어요